본문 바로가기

육아공유방/육아템 후기

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 & 레인포레스트 점퍼루 &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 비교 (feat, 아마존 쏘서)

안녕하세요 :) 오늘은 점퍼루 3개를 비교해볼까 합니다. 이름도 매우매우 길죠? ㅋㅋ 우리아가는 5개월 되고서, 처음에는 아마존쏘서로 입문하고,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를 같이 병행했는데요. 생각보다 쏘서를 통통거리며 잘 타기 시작하는 것 같아서 본격적으로 점퍼루를 돌아가며 써봤어요😁

이 많은 아이들을 구매 한 건 아니고..

아마존쏘서이븐플로 점퍼루아주 상태가 좋은 아이들로 당근나눔받아서 너무 감사하게 잘 탔어요 !



나머지 점퍼루 2개는 강동구 장난감대여점(아이맘강동)에서 치열한 예약과 대기끝에😭😊



<목차>

  1. 쏘서와 점퍼루 차이
  2.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
  3. 레인포레스트 점퍼루
  4.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





1. 쏘서와 점퍼루 차이

아마존 쏘서
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


: 맨 위사진은 아마존 쏘서, 아래사진은 이븐플로 점퍼루에요.

쏘서는 360도로 아기 의자가 회전이 가능해서 장난감들을 만지고 물고 뜯기가 가능하고, 점퍼루는 360도로 아기 의자가 회전이 가능한 것 + 점핑이 가능하게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어요 ㅋㅋ

아기 허리힘이 생기기시작하면 쏘서를 먼저 쓰다가 이후에 점퍼루를 쓰는 게 좋은 것 같아요 :)

아마존 쏘서 가장높은 3단계인데 다리가 딱 닿음

가장 높은 3단계로 해도 다리가 딱 닿아서 아마존쏘서를 4-5개월쯤 쓰는게 가장 적당한 것 같네요 ㅋㅋ

하지만, 오래쓰면 좋지 않은가봐요.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는 사용시간이 15분 넘어가지 않길 권고하더라구요 ..!

다리를 쭉피고 지탱을 하는데 양쪽에 골고루 쓰기보다는 한쪽발에 더 힘을 쓰는 것 같아요. 이런 것들이 나중에 걷기연습할때 발달이 골고루 안될 수 있다고.. 우려하는 게 아닐까 합니다.




2. 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

이븐플로 점프앤런 사파리 엑서 쏘서 점퍼루

: 나눔을 받은거라 구성품이 다 있진 않아요.ㅋㅋ
하지만, 코끼리를 돌릴때마다 나는 소리와 책장넘길때 소리 다 정상작동했고😁👍

특히, 우리아가는 책장넘기는 걸 좋아해서 얼마나 잘 놀았는지 몰라요~^^


햇님이랑 링도 있고ㅎㅎ 아주 알차게 잘 사용했답니다 ㅎㅎ


이때까지만해도 점퍼루는 첨 써봐서 몰랐는데,
이후에 여러 점퍼루를 써보니까 이븐플로 점퍼루가 높이가 제일 낮아요! 가장 높은 3단계를 해도요.

그래서, 가장 처음으로 쓰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~.

7개월이 지나고 이제 곧 8개월이 되가니까.. 다리가 너무 닿아서 점핑하는 느낌이 안나서 아가가 재미없어하고 못태웁니당 ㅋㅋ



3. 레인포레스트 점퍼루

레인포레스트 점퍼루

: 개인적으로 아가가 가장 재밌어한 것 같은 점퍼루에요 ㅋㅋ


이븐플로 점퍼루보다 스프링이 통통 잘 튕기는게 꼭 날아갈 것처럼 ㅋㅋㅋ 튕기고 !
또, 조립이 매우 간단해요 ㅎㅎ

의자도 등받침쪽이 더 푹신하고 뭔가 안정되는게 맘에 들고요😆

저기 빨간 모빌도 점프해서 어찌나 잡아댕기던지..

돌리는 것도 야무지게 돌리구요 ㅋㅋㅋ

레인포레스트 점퍼루 섭렵하는 중

진짜 360도 모든 장난감을 고루고루 다 섭렵하고 반납했네요ㅋㅋ

게다가 저기만 앉으면 뛰다가 가만히 앉아서 놀다가 똥도 싸고요 ㅋㅋ

뒤집기 하기 전에 역류방지쿠션쓸때는 그렇게 역방쿠에서만 똥을 싸더니… 이제는 수유후 소화시킬 겸 두니까 점퍼루에서 똥을 싸네요ㅋㅋㅋ

가만히 있으면 수상한 😱🤣



4. 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

피셔프라이스 동물친구 액티비티 점퍼루


: 뭔가 가장 다채로운 장난감이 있어요 👍 장난감 종류가 가장 많은 느낌 ㅎㅎ

레인포레스트 점퍼루와 조립방법이 거의 같고, 너무나 간단해요 !

위의 점퍼루들중에서 가장 높이가 높아요. 가장 낮은 1단계로 했는데도 까치발을 들어야 할 정도네요.


요고는 가장 늦게까지 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